로마를 다녀오고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
로마를 가면서 고양이 레오를 맡겼던 병민이랑 지민이가 레오앓이를 참지 못하고 2주만에 대전에 내려왔다.
원래 8월 휴가로 같이 놀러가기로 했는데 병민이네 가족행사 일정이 잡혀서 아쉬운대로 우리집에서 놀기로🙂🙂
그런데 우리집에서 시간을 보내다 급 그 일정이 미뤄졌다는 부모님의 연락을 받고 아쉬워하던중 항공권 뒤적뒤적..
연차가 따로 없고 정해진 휴가 일정만 있는 병민이의 상황을 고려하면 당장 2주 후 출발이라 항공편이 많이 비쌌지만 이와중에 한사람당 30만원정도 하는거로 잘 발견해서 진짜 가니마니 하다가 결제 완료 🫢❤️
극 제이의 극 피같은 여행 준비가 시작되고,
(로마여행때도 말했지만 여행은 이상하게 P가 된다)
그리고 역시나 여행준비는 비교적 시간이 많은 내가 담당하게되었다.
먼저는 호텔을 알아보는 것부터 시작이었는데..
2주만에 우리가 갈 호텔을 알아보기란 쉽지 않았다. 더구나 우리 부부는 로마까지 다녀온 직후라 이래저래 돈 깨진게 넘 많았고. 오사카를 3번이나 다녀온 사람으로서 위치니 뭐니 이런걸 다 따져보고 결정하려니 좋은 곳은 이미 다 예약이 되었었다.
선택은 두가지 방향이었는데 하나는 부부끼리 각방을 쓴 뒤 일정만 함께 할 것인지 다른 하나는 방이 두개인 에어비앤비를 구할 것인지 였다.
각자 편하려면 아무래도 부부끼리 사용하는게 좋았겠지만 8월 휴가철 일본 오사카의 도톤보리 근처 숙소 찾는 것이 굉장히 어려웠고 일정 소화하다가 잠만 잘건데 1박에 50만원 이상 지불 할 수는 없는 노릇이라 아쉬운대로 에어비앤비를 찾기 시작했다.
무더운 여름에 오사카라니 오래 걷고싶지 않은 마음에 도톤보리 근처로 웬만하면 알아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2주 뒤 출발하는 일정에 에어비앤비 좋은 곳을 알아내기란 쉽지 않..ㅠㅠ
거기에 방 2개짜리 에어비앤비를 구하는 것도 역시 쉽지 않아서 결국 퀸 사이즈 침대가 양쪽으로 놓인 에어비앤비로 마음을 합하게 된 두 부부.
그런데!
이렇게 어렵게 문의했더니 에어비앤비에서 하는 말이.. 사실 우리가 본 그 위치가 아니고 다른 위치라고 한다.
아놔....
드디어 숙소를 예약했구나 했는데 위치가 다른 곳이라니!
우리의 숙소 정하기 앞서 가장 많이 고민했던 부분이 도톤보리를 중심으로 도보로 얼마나 오갈 수 있느냐가 중요 논점이었는데 갑자기 우리 예상보다 5분 이상 차이나는 곳으로 달라졌다.
보통 에어비앤비는 정확한 집 주소는 예약 전에는 나타나지 않고 대략적인 위치만 보여주다가 예약을 진행하면 실제 주소를 주는데, 로마에서 에어비앤비를 해봤지만 거의 변함 없었거늘 이것은 뭐.. 거의 도톤보리 강 아래였다가 강 위로 바뀐 꼴.
우선 예약 취소가 여유있게 되는 부분이 있어서 다른 곳 고민하기 앞서 예약을 하긴 했지만 너무 퐝당했다.
하지만, 체크인 전에 짐도 맡아줄 수 있다고 하니 일정이 빠듯하고 짧은 우리네 부부들은 이 곳을 택하게 되었고 예약을 진행했다.
그래서 예약한 곳은,
https://www.airbnb.com/slink/GeTda31H
실제 이용후기 및 사진은 해당 블로그에서 다루도록하고... ㅎㅎ
아무리 가까운 오사카라지만, 우리가 갈 여정이 2박3일 여정으로 매우 짧지만 짧은 기간 아주 굵게 놀 예정으로 각자의 하고싶은 것들을 모아보는 것이 다음 할일!
일단 우리가 원하는 것 중 가장 중요했던 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중에서도 병민이가 가고싶다고 했던 슈퍼 닌텐도 월드!!!! 확약권 예약하기 였다.
하지만 아무래도 제일 최신 테마의 놀이공원인데다가 4월에 이미 다녀온 바로는 시간별로 입장 인원 제한을 두고 있어서 마냥 대기한다고 탈 수 없는 아주 핫! 플레이스! 2주 남은 때에 당연히 티켓을 구할 수 없을 거라 생각은 하면서도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열심히 찾아보았다.
하지만 당일 입장과 동시에 선착순으로 확약권을 얻는 방법 외에는 정말 아무리 뒤져도 우리가 가는 날짜에 확약권은 없고...ㅠㅠ 그렇다고 오픈도 전에 줄서는 그런 짓은 못하겠단 말이지...
그리고 8월 성수기의 유니버셜 티켓은 정말 사악한게 입장권도 한사람당 거의 10만원 꼴인데 와중에 인기좋은 어트랙션을 묶어서 판매하는거에 확약권도 같이 덩달아 팔고 있다. 가격은 거의 세배지불 필요! 문제는 입장권 별도...ㅠㅠ
하지만 이거까지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으면 발품팔아야지 뭐.
열심히 찾고 찾다가 공식 판매 대행점을 찾았다..! (신랑이 👍)
사악한 유니버셜에 묶어묶어 파는 것도 아니고 매진되지도 않은! 오로지 닌텐도 월드 확약권!!!! 과 입장권!!!!!!!! 두개를 묶어 판매중인 곳으로!
가격은 입장권+확약권 같이해서 1인당 185000원쯤? 헉소리 날만큼 사나운 가격이지만 유니버셜 입장권만 거진 10만원인거 생각하면 충분히 지불 가능!!
열심히 알아본 덕에 나도 처음으로 닌텐도 월드를 가는건데 병민이가 본인이 가고자해서 열심히 알아본 울 쀼의 노고를 인정해주어 우리 부부의 티켓의 반을 내주기로 했뜨아! ㅎㅎㅎㅎ
좋은 친구 멋진 친구 !!!
진짜진짜 나만 알고싶지만 공식 대행점은 바로 큐재팬!
일본전문여행사 큐재팬 오사카관광지도 (qjapan.kr)
공식 파트너라서 신뢰도 되고 암표같은 것도 아니어서 너무 좋았다는!!!!
오사카 갈때마다 이용하게 될 예정 😘
그렇게 항공편, 숙박, 유니버셜이 해결되고 나니 거의 다 준비된 기분..!
그도 그럴 것이 2박 3일 일정 중에 마지막날은 거의 체크아웃과 동시에 집으로 돌아와야하는 일정이고,
2일 째는 유니버셜에서만 놀거니 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준비할 것은 라피트!
공항에서 오사카 난바역까지 이동하는 고속열차만 남았다.
라피트는 그다지 어렵지 않게 여러 플랫폼을 통해 가격만 비교하고 잘 구했다.
이제 떠날 일만 남았다!!!
4개월 만에 다시 오사카!!!
신랑이랑은 5년만에 다시 오사카!!!!
두 부부가 함께하는 첫 해외여행!!! ❤️
잘 부탁드립니당 🙌
'23년 오사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오사카여행 (여행 2일차 그리고 마지막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_USJ) (4) | 2024.06.30 |
---|---|
2. 오사카여행 (여행 1일차: 라피트, 도톤보리, 이치란라멘, 다이마루) (1) | 2024.06.29 |